배송대행 안내
홈 > 이용안내 > 배송대행 안내
① 해외쇼핑몰에서 직접구매
- 해외 각국의 온라인쇼핑몰 사이트에서 주문하고 싶은 상품을 직접 구매합니다.
상품 구매시 쉬핑 주소 입력란에 뉴욕디바 해외 현지 센터 주소지와 개인 사서함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.
개인사서함번호 미입력시 입고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②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기
- 상품 주문을 완료한 후 뉴욕디바 사이트에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배송대행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채로 상품이 입고되면, 확인이 불가능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
꼭 주문 즉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부득이한 이유로 배송대행신청서를 물품 입고 후 작성하신 경우,
1:1게시판을 통해 트랙킹 조회하신 링크를 함께 남겨주시고 입고처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③ 트랙킹넘버 등록
- 제품이 센터 주소로 발송 시작되면 구매하신 해외쇼핑몰 또는 셀러를 통해서 받으신 트래킹번호(Tracking Number)를
배송대행신청서에 입력해주세요.
트랙킹 미입력시 입고확인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 이로인한 미입고는 뉴욕디바에서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.
④ 해외 현지 물류센터 입고
- 작성하신 배송대행 신청서를 확인하여 입고 처리합니다.
합배송, 나눔배송등의 신청서 수정은 물류센터 입고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⑤ 상품실측, 배송비 결제대기
- 입고 완료된 상품의 실측 중량, 부피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되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문자를 받으시면 뉴욕디바 사이트로 오셔서 배송비 확인하시고 결제해주세요.
⑥ 발송대기
- 배송비 결제가 완료되면 해당 주문건은 발송대기 상태로 전환됩니다.
⑦ 국제배송 및 통관
- 주문한 해외의 국가에서 한국으로 발송되며, 상품이 국내에 도착하면 통관절차를 거칩니다.
과세기준금액이 1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관세 및 부가세 등의 수입세를 결제한 후 통관이 됩니다.
⑧ 국내배송/물품수령
- 통관이 완료되면 안내되는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통관완료 후 1~2일 후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